문화매거진 오늘 소개



반응형



■ 문화매거진 오늘 


새로운 세대의 살아있는 감성과 
예술적 영성을 통해 
아름다운 삶의 문화를 꽃피워가는 
문화매거진 오늘 

살아있다는 건 누군가에게 말을 거는 것이라고 합니다. 문화의 시대를 살아가는 오늘날, 교회의 안과 밖, 삶에서 일어나는 고민과 깨달음을 나누며, 건강하고 행복한 기독교문화의 삶을 이루어가기 위해 당신에게 말을 거는 <오늘>이 있습니다. 
2002년 9월, <신앙과 문화>에서 시작한 <오늘>은 '복음·사람·문화'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변화하는 시대에 교회와 세상 사이의 '소통'을 꿈꾸며 커왔습니다.  

이제 <오늘>은 젊은이들이 교회에 관심과 애정을 잃어가고 있는 이때, 새로운 세대의 문화적 감수성과 만나는 지점에서 그들에게 더욱 솔직히 다가가려 합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2.0 환경을 맞이하여 온라인의 블로그 웹진을 통해 더욱 열린 소통과 깊은 공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오프라인 잡지와 온라인의 나눔을 통해 문화매거진 <오늘>은 젊은이들의 문화적 욕구와 눈높이를 맞춰 가며 함께 호흡할 것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 복음과 문화 사이, 어제와 내일 사이, 언제나 <오늘>이 함께 있겠습니다


문화매거진 오늘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문화플랫폼/문화매거진 오늘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